본문 바로가기

영양제

오메가3가 꼭 필요한 사람들????

안녕하세요. 약도 건강하게 먹어야 약이다!! 건강약입니다.

 

오늘은 오메가3에 대해서 알아볼건데요. 오메가3는 저도 영양제를 먹을떄 빼놓지 않고 먹는 영양제랍니다. 

 

보통은 상황에따라 내 몸에따라 영양제 조합을 바꾸기도 하지만 오메가3는 항상 빼놓지 않을 정도로 챙기는 영양제인데

 

그 이유가 궁금하시지 않나요???? 궁금하시다면 제 글을 정독해주시고 궁금하시지 않더라도 좋은 정보니

 

한번 읽어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메가3가 필요한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이 있을지 알아보고 그 효과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합시다

 

첫번쨰. 건강을 유지하고 싶어서 어떤 영양제를 먹어야 고민하시는 분들 계시죠??

 

그냥 오메가3 넣으세요. 아무이유 없어요 두번 넣으세요!!! 현재 안아프더라도 앞으로 아플수 있는게 인체라면

 

오메가3는 앞으로도 안아플수 있도록 도와주는 최고의 영양제가 될것이기 떄문입니다.

 

두번쨰로는 성인병 있으신분들이 섭취하면 좋아요. 혈압을 낮춰주고 인슐린 저항성을 개선시켜 줘서

 

혈당조절과 고지혈증에 효과적이랍니다.

 

세번쨰로는 염증 완화에 효과적이라 통증개선에도 좋답니다.

 

그래서 관절염이라던가 만성염증이 있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영양제입니다

 

그리고 네번쨰로는 눈이 건조하신 분들!! 오메가3가 안구건조증에도 도움을 주니까 한번 드셔보시길 권장합니다.

 

오메가3의 장점이 많은데 이게 핵심이 되는 이유는 만성염증을 조절해 준다는것에 있어요.

 

인체의 모든 통증은 거의 대부분 염증으로부터 시작되는데요. 이게 만성이 되면서 두통이나 원인모를

 

통증의 원인이 될수 도 있답니다. 그러니 이 만성염증을 케어해주는 오메가3를 꼭 드셔야겠죠??

 

그리고 영양제를 고민하는 분들에게 한번넣고 두번 넣으라는 이유중의 하나가 임상 데이터가 많다는거에요.

 

물론 제 주변사람들중에서 효과를 본 가장많은 영양제이기도 하고요.

 

하지만 오메가3는 쉽게 구할수 있는만큼 검증이 안된 것도 많은데 왠만하면 검증된 오메가3를 추천드려요. 왜냐하면

 

원료가 좋지 않다면 중금속이나 이런 이슈에서 자유롭지 못해 어쩌면 몸에 더 해로울수 있기 떄문이에요.

 

그래서 제가 추천드리는 원료의 오메가3는 

 

1. 노르딕 오메가3

 

2. 알래스카 오메가3

 

3. 솔루텍스  입니다.

 

그럼 얼마나 먹어야 할까요????

 

건강 유지 목적은 1일 1g에요 아마 평균적으로 한알이겠네요. 하지만 복용 추천량은 1일 3g 입니다.

 

맥스로는 6g정도까지는 괜찮지만 정말 만성질환이 심하신경우가 아니면 3g씩 꾸준하게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만성질환이 있으시다면 오메가3를 베이스 영양제로 잡고 다른 영양제를 고르시는걸 추천드리고요.

 

오메가3는 다른영양제와는 다르게 부작용이 거의 없는 편입니다. 혈압이 살짝 낮아지거나 피를 묽게 해주는 정도구요. 

 

다른 영양제와 마찬가지로 과다복용시 위장장애가 나타날수 있기도 합니다. 하지만 미미한편이니 너무 걱정마세요!!

 

 

그럼 오늘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고 다음번에는 또 다른 영양제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